[IT 뉴스]/인터넷

테슬라 S, 미래형 자동차가 현실로 나타났다.

코코모아 2015. 10. 15. 09:03

아래는 코모스튜디오가 직접 만든 무료 앱이에요
(한 번만 봐주세요 ^^)

01

02

03

정각알림 만들기(말하는시계)

말하는 시계 (취침, 자전거) 

말하는 타이머 음성 스톱워치 



그냥 미래형 컨셉 자동차인줄 알았습니다. '테슬라 S' 그런데 이런 차가 굴러다닙니다. 그것도 전기를 먹으면서 다닙니다. 테슬라라는 이름은 언제나 번개나 전기와 같은 '지지직'의 느낌이 나도록 머리속에 각인 되어있었는데요.. 그 테슬라가 그 테슬라라고 합니다.....



차가 진짜 저렇게 생겼습니다. 세상에나... 



오토파일럿(autopilot)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한 번 했더니 차에 새로운 기능이 막 나타나요... 7.0 버전 업데이트 하면 오토 핸들이(일종의 자율주행?) 된다고 합니다. 그냥 손 놓고 있어도 알아서 차선 따라 주행한답니다.



그리고 장애물이나 낙하물도 알아서 발견하고 피하고 알려준답니다.



마지막, 평행주차까지.... 전기차가 안되는 게 없군요.... 가격도 7천 만원 정도로 1억을 안 넘네요.... 이 정도면 곧 3천만원 이하모델도 나오겠어요... 참으로 많은 발전입니다. 아직 국산 전기차는 그냥 전기만 먹고 겨우 가던데... 이 모델은 일반 차를 뛰어 넘을 것 같습니다. 당연히 소리도 안 날거고, 진동도 거의 없을테고... 이런 발전 속도라면 5년 후엔 다들 전기차 타고 다닐 것 같네요. 현대/기아차 빨리 준비 하시길... 중국이랑 외국에 다 빼앗기기 전에 말이죠.


via tesla

모든 게시물은 코모스튜디오의 소유이며, 무단 복제 수정은 절대 불가입니다.
퍼가실 경우 댓글과 블로그 주소를 남기고 해당 게시물에 출처를 명확히 밝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