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뉴스]/모바일

[아이폰 6s vs 갤럭시 S6 vs LG G4] 카메라 비교 리뷰

코코모아 2015. 10. 8. 13:34

아래는 코모스튜디오가 직접 만든 무료 앱이에요
(한 번만 봐주세요 ^^)

01

02

03

정각알림 만들기(말하는시계)

말하는 시계 (취침, 자전거) 

말하는 타이머 음성 스톱워치 



이번에도 담달폰이되어버린 아이폰 6s... 분홍색 아이폰 6S 너무 갖고 싶네요. 아이폰 6보다 얼마나 더 좋아졌을지 궁금하기도 한데 일단 한국에 넘어오기 전에 카메라 리뷰부터 찬찬히 보면서 기다려봅시다. 갤럭시S6, LG G4 등과의 비교리뷰 사진을 보면서 말이죠. 이 리뷰는 기즈모도에서 한겁니다.




차이가 보이나요???????



6S는 뭔가 사실적인 그런 냄새가 나는 군요.



갤럭시 S6d와 아이폰 6s의 카메라가 비슷한 느낌을 주는 것 같지만 갤럭시는 약간 둔탁한 느낌이 있는 반면 아이폰은 조금 더 사실적입니다. 물론 이 사실적이란 것이... 조작된 것 일 수도 있죠.(내부 이미지 처리)



LG G4가 실내 찰영에서 꼴찌를 했군요. 아니면 신의 재림을 제대로 찍었을 수도...  갤럭시 S6가 좀 오버된 느낌도 있고.. 실내 사진도 아이폰이 좀 더 무난하네요.



이 꽃의 색을 직접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지만 G4는 잘 못 찍은 것 같고, S6도 오버 된 것 같고, 모토 X와 아이폰 6s가 가장 근접한 색이 아닐까 생각이 되는 군요. G4는 포커스도 엉뚱한데 간것 같기도 하네요.



카메라를 봤으니 동영상을 한 번 볼까요? (아이폰(iphone 6s) 4k video)




전반적으로 G4의 카메라가 떨어지는 느낌으로 리뷰가 된 것 같습니다. 하지만, 직접 찍어 보지 않는 이상은 정답은 없다고 봅니다. 누가 찍느냐?(어떤 마음과 자세를 가지고... 삼성 좋아 하는사람인가? 애플 좋아 하는 사람인가에 따라 찍는 방법과 찍고 난후의 마음 가짐이 다르겠죠?) 즉, 느낌만 보는게 맞을 겁니다. 갤럭시와 아이폰은 사실적 느낌에 가깝고 엘지와 모토는 좀 꾸민 듯한 느낌등을 말이죠.(개인적 느낌일 뿐입니다.) 폰 새로 바꾸실 분들은 꼭 직접 가서 찍어 보시길 바랍니다.


via gizmodo



모든 게시물은 코모스튜디오의 소유이며, 무단 복제 수정은 절대 불가입니다.
퍼가실 경우 댓글과 블로그 주소를 남기고 해당 게시물에 출처를 명확히 밝히세요.